BMW, ‘신형 8시리즈 그란 쿠페’ 오는 6월 세계 최초 공개… 9월 공식 출시 예정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BMW 그룹이 오는 6월 25일부터 27일까지 독일 뮌헨 BMW 벨트(Welt)에서 진행되는 ‘#넥스트젠(#NextGen)’ 행사에서 ‘신형 8시리즈 그란 쿠페’를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BMW 그룹 #NextGen은 차세대 이동성 및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BMW 그룹의 비전과 약속을 보여주는 고객 중심의 행사이다.

신형 8시리즈 그란 쿠페는 우아함과 더불어 현대적인 고급스러움을 접목한 럭셔리 4도어 스포츠카다.

최고의 성능과 감성적인 디자인, 넓은 실내 공간이 결합된 신형 8시리즈 그란 쿠페에서 가장 먼저 눈에 띄는 요소는 우아하고 대담한 디자인으로 탄탄한 비율과 더불어 다이내믹한 곡선을 적용해 스포티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또한 4개의 도어와 함께 더욱 길어진 휠베이스를 기반으로 한 넓은 뒷좌석 공간은 향상된 승차감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일상 주행과 장거리 여행 모두에 적합한 것이 특징이다.

BMW 그룹은 넘버원 넥스트(NUMBER ONE > NEXT) 전략의 일환으로 럭셔리 모델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특히 신형 8시리즈 쿠페와 컨버터블 모델을 성공적으로 출시한 이후 럭셔리 4도어 스포츠카 모델인 신형 8시리즈 그란 쿠페를 통해 공세를 이어갈 계획이다.

신형 8시리즈 그란 쿠페의 주요 타깃은 럭셔리 모델을 선호하면서도 BMW만의 ‘드라이빙 즐거움’을 원하는 고객들이다.

신형 8시리즈 그란 쿠페는 6월 BMW 그룹 #NextGen 행사 세계 최초 공개 이후 오는 9월 전 세계에 출시될 예정이며, 현재 양산을 위한 마지막 개발 단계를 거치고 있다.

사진제공=BMW 그룹 코리아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