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 트로피 코리아 예선 ‘한성클래식’ 개최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가 전세계 최고의 아마추어 골프 토너먼트인 ‘메르세데스 트로피 코리아 2019’ 예선전 ‘한성클래식’을 개최했다.

한성자동차 380여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개최된 이번 ‘한성클래식’은 지난 5월 13일과 27일 가평 베네스트, 그리고 6월 3일 안양 컨트리클럽에서 총 3회에 걸쳐 진행됐다.

이번 대회를 통해 우수한 성적을 거둔 27명의 고객은 오는 8월 제주 CJ 나인브릿지에서 열리는 ‘메르세데스 트로피 내셔널 파이널’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됐다.

‘한성클래식’은 18홀 샷건 플레이 방식으로 그룹 부문별로 트로피와 함께 시상을 진행했다.

또한,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인 ‘마제스티 골프 코리아’와 스웨덴 최고급 침대 브랜드 ‘덕시아나’와의 스폰서쉽을 통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하, 홀인원 기록자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신형 C-클래스와 마제스티 아이언 세트, 덕시아나 침대가 시상품으로 마련됐으며, 장타 티샷, 홀 근접 샷 기록자에게는 마제스티 골프 드라이버 및 퍼터가 제공됐다.

이외에도 수상하지 못한 참가자들에게도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만족도를 극대화했고, 한성자동차만의 여성 특화 마케팅 프로그램인 Lady H의 일환으로 여성 참가자에게는 40년 전통 프랑스 프리미엄 브랜드 ‘에스테덤’과의 콜라보레이션 웰컴기프트를 증정했다.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이번 한성클래식을 통해 고객들이 실력 발휘의 기회가 되는 동시에 고객소통의 장으로 자리잡아 기쁘다“고 말했다.

사진제공=한성자동차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