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볼보자동차, ‘XC90’ 전국 시승 이벤트 진행… 인간 중심 스웨디시 력셔리 체험 기회!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플래그십 SUV ‘XC90’ 전국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볼보의 인간 중심 철학을 대표하는 XC90을 통해 자동차 산업을 선도하는 첨단 안전 기술과 편의사양, 그리고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의 감성품질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오는 7월 28일까지 전국 23개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소비자는 볼보자동차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신청 후 배정된 담당 영업사원의 개별 안내에 따라 인근에 위치한 전시장을 방문, 시승에 참가하면 된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시승을 마친 소비자 전원에게 1만원권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포시즌스 호텔 기프트 카드(1등 1명, 50만원), 신세계 상품권(2등 3명, 10만원) 등을 제공한다.

볼보 XC90은 현대적 감성으로 해석한 스칸디나비안 디자인과 탑승자를 고려한 실내 디자인 및 공간구성, 경쟁 모델을 압도하는 최고 사양의 안전 및 편의 시스템을 갖춘 플래그십 SUV다.

또한, 자동 제동 기능과 충돌 회피 시스템을 결합해 차는 물론 자전거 주행자 및 큰 동물과의 사고 위험까지 예방할 수 있도록 돕는 ‘시티 세이프티’, 명확히 표시된 도로에서 앞 차와의 간격을 사전에 설정된 일정한 간격을 유지하며 최대 140km/h까지 설정된 속도로 주행이 가능한 ‘파일럿 어시스트 II’ 등 첨단 인텔리세이프 시스템이 전 트림에 기본 장착됐다.

이외에도 국내 수입차 중 유일하게 4인승부터 5인승과 7인승까지 공간활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모델 구성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볼보자동차코리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