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티볼리와 떠나는 호캉스’ 마련… 12일 밤 9시 ‘잼라이브’ 퀴즈쇼 진행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쌍용자동차(대표 예병태)가 티볼리와 함께 떠나는 특별한 호캉스를 준비했다.

티볼리와 떠나는 호캉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오는 7월 14일까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되며, 추첨을 통해 4차에 걸쳐 총 40팀에 티볼리 무상렌트 및 주유권(5만원), 호텔숙박권을 제공한다.

모집일정은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6월10 ~ 23일, 스카이베이 경포 6월17 ~ 30일, 켄트호텔 광안리 by 켄싱턴 6월24일 ~ 7월7일, 여수 헤이븐 호텔 7월1 ~ 14일이며, 당첨자 발표는 각 회차별로 이루어지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시승 후 베리 뉴 티볼리의 새로워진 스타일이나 딥컨트롤 사용 소감 등 신차의 다양한 매력을 유튜브나 SNS에 영상후기로 공유하는 전원에게 자외선 피부케어 세트를 증정하고, 자동차를 구매할 경우 10만원의 특별할인 혜택(9월까지 출고 기준)도 주어진다.

스마트폰 앱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국민 라이브 퀴즈쇼 잼라이브(JAM Live)에 티볼리가 뜬다.

오는 12일 밤 9시에 열리는 잼라이브 퀴즈쇼는 총상금 1000만원을 걸고 베리 뉴 티볼리 등 자동차 관련 문제들로 준비되며, 정답자는 물론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푸짐한 선물의 기회가 주어진다.

티볼리에 대한 문제 2개만 맞추면 티볼리X커버낫 콜라보 티셔츠(20명)를, 티볼리 특집방송 참여자 대상 티볼리 미니카 3종 세트(20명)를 각각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사전에 SNS 댓글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피크닉 매트 세트(20명)를, 영상 감상&스크래치 이벤트로 티셔츠(20명)를 증정하고, 영상 캡쳐이벤트 참여자들도 주유상품권(1만원, 100명)의 행운을 기대할 수 있다.

퀴즈쇼 시작 전에 베리 뉴 티볼리 마이크로사이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쌍용자동차 홈페이지에 들러 관련 내용을 확인하면 큰 도움이 되며, 향후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는 만큼 지속적인 관심과 방문을 바란다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사진제공=쌍용자동차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