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한성자동차, ‘위드 한성 8월호’ 발간… S-클래스 소개 및 심신 재충전 컨텐츠 담아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가 디지털 매거진 ‘위드 한성(with Han Sung)’ 8월호를 발간했다.

이번 ‘위드 한성’ 8월호의 테마는 ‘Time to recharge your mind’로, 여름 휴가시즌과 함께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가 담겨있다.

‘휴가 비용을 줄이기’, ‘휴가 후유증 극복하기’ 등 휴가를 생산적으로 즐길 수 있는 팁과 함께 현대인들의 새로운 뇌 휴식법인 이른바 ‘멍 때리기’의 장점과 방법을 알려주며, 지친 심신을 힐링할 수 있는 여러가지 방법을 소개한다.

또한, 한성자동차 디지털 매거진이 매월 자신있게 선보이는 메르세데스-벤츠 차량과 관련한 페이지에서는 ‘S 560 4MATIC Long’ 모델을 소개하며, S-Class가 지닌 무게감과 이미지, 견고한 위상을 만들어온 차량의 내외부적 요소들을 감각적인 표현으로 설명한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의 각 모델이 추구하고 있는 인테리어적 특성에 대해서도 살펴본다.

뿐만 아니라, 여름철 차량 제동장치 관리법, 의도적인 소음과 진동으로 운전자의 안전을 도모하는 ‘럼블스트립’ 등 차량과 관련한 흥미롭고 다양한 컨텐츠가 수록되었다.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위드한성에서 제공하는 차량관련 정보들로 안전한 휴가철이 되길 바란다”며, “바쁘고 지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는 휴가시즌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성자동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는 오는 8월 19일부터 29일까지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 페이스북 페이지 이벤트 게시물에 한성자동차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 인증샷을 남긴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을 증정한다.

사진제공=한성자동차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