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시트로엥, 8월 24 ~ 25일 ‘컴포트 패밀리 데이’ 실시… C4 칵투스 최대 520만원 지원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한불모터스의 시트로엥 브랜드가 오는 8월 24일부터 25일까지 전 모델 시승과 함께 최대 특전을 제공하는 ‘컴포트 패밀리데이’를 실시한다.

SUV 열풍에 힘입어 지난 달 올해 최대 실적을 달성한 시트로엥은 시승행사와 프로모션을 통해 상승세를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시승행사는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전국 11곳의 시트로엥 전시장에서 진행되며,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시트로엥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시장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신형 C3 에어크로스 SUV, C5 에어크로스 SUV, C4 칵투스 3종의 SUV 라인업과 7인승 MPV인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의 시승이 가능하다.

특히, 국산차와 수입차 상관없이 보유한 차량을 판매 또는 말소하고 8월 중 ‘C4 칵투스’를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신차 교체 지원금과 ‘5년 또는 10만km’ 지정 소모품 추가 지원 혜택을 포함해 최대 52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시트로엥은 8월 한 달 간 월 납입금 10만 원대의 모션리스(유예금융리스), 무이자 장기할부 프로그램 등 다양한 금융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한불모터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