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캐딜락, 전국 특별 시승 이벤트 ‘캐딜락 올 어라운드’ 진행… 미국여행권 증정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캐딜락코리아가 2일부터 11일까지 총 10일간 전국 15개 공식 전시장에서 아메리칸 럭셔리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고객 대상 시승 이벤트 ‘캐딜락 올 어라운드(Cadillac All Around)’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균형 잡힌 차체와 세련미가 부각된 XT5, 퍼스트클래스 세단 CT6, 압도적인 웅장함과 섬세한 주행까지 더한 에스칼레이드, 중형 럭셔리 세단 CTS를 직접 시승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캐딜락은 더 많은 고객들이 ‘아메리칸 럭셔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사전 예약과 방문을 통해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시승 참가 고객 전원에게는 캐딜락 프리니엄 바스 타월을 증정하며, 시승자 중 추첨을 통해 미국여행권(200만원 상당) 3명, 최고급 명품 캐리어를 30명에게 제공한다. 더불어 시승 현장에서 구매 고객에게는 명품 캐리어를 제공한다.

캐딜락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담당 노정화 부장은 “이번 행사는 더 많은 고객께서 캐딜락을 더욱 편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시승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시승행사를 통해 부드러운 주행감과 첨단안전·편의사양을 두루 갖춘 캐딜락 차량을 진가를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캐딜락코리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