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마이스터모터스, ‘폭스바겐 구로천왕 서비스센터’ 오픈… 1일 최대 35대 정비 가능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폭스바겐 공식딜러사 마이스터모터스(대표 이기준)가 고객들에게 더욱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서울 서남부 지역에 최고의 정비 시설과 규모를 갖춘 ‘폭스바겐 구로천왕 서비스센터’를 오픈했다.

새롭게 오픈하는 ‘폭스바겐 구로천왕 서비스센터’는 서울 지하철 7호선 천왕역 2번 출입구 앞에 위치해 있으며, 서울 외곽 순환고속도로 및 경인 고속도로, 남부 순환로, 광명로 등에 인접해 향상된 접근성과 편의성을 제공할 예정이다.

‘폭스바겐 구로천왕 서비스센터’는 총 4,572㎡ 연면적에 지하 3층과 지상 7층, 총 10개 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하 1층부터 지상 1층에는 고객 라운지 및 고객 접수실, 2층 및 3층에는 최신식, 친환경 정비 시설을 갖추고 있다.

4층부터 6층까지는 주차장으로 조성돼 주차부터 접수 및 정비대기까지 고객이 여유롭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폭스바겐 구로천왕 서비스센터는 총 7개의 워크베이로 1일 최대 35대 이상의 차량 정비가 가능하다.

또한, 향후 폭스바겐에서 도입 예정인 전기차 정비를 위한 폭스바겐 국내 최초의 전기차 정비 특성화 센터로 지정돼 센터 설계 단계부터 전기차 전담 정비를 위한 전문 설비를 계획하고 이와 관련된 제반 시설을 완벽히 갖추고 있다.

마이스터모터스는 폭스바겐 구로천왕 서비스센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모든 방문 고객 대상 10가지 주요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 및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100% 당첨 확률의 럭키볼 코인 추첨을 통해 총 1000만원 상당의 폭스바겐 정품 액세서리 300개를 현장에서 즉시 고객에게 증정하며, 해당 경품을 촬영해 미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CU모바일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한편, 마이스터모터스는 이번 구로 천왕 서비스센터 오픈으로 서울 6개 서비스센터(강남 대치, 강북 미아, 목동, 서초, 염창, 구로천왕)와 인천지역 2개 서비스센터(인천 구월, 인천 신흥) 등 총 8개 서비스센터를 보유하게 됐다.

사진제공=마이스터모터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