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폭스바겐, ‘로드투어 인 인천 – 위켄드 라이드’ 개최… 1만5000여명 방문 및 참여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폭스바겐코리아(사장 슈테판 크랍)가 지난 12일부터 13일까지 인천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에서 아테온·티구안 전시 및 시승 행사인 ‘로드투어 인 인천 – 위켄드 라이드’를 개최했다.

이번 위켄드 라이드 시승행사에는 1만5000여명이 폭스바겐 부스에 방문 및 참여했으며, 약 100여건의 현장 시승이 진행됐다.

또한, 현장에서는 가망 고객들의 아테온과 티구안 구매 상담이 이루어졌고, 현장 계약도 성사되는 등 폭스바겐의 두 대표모델에 대한 높은 인기가 증명되기도 했다.

이외에도 이번 행사에서는 아테온 및 티구안의 전시 및 시승 이벤트부터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 골프 퍼팅 챌린지, 가족들을 위한 폭스바겐 풍선 증정 및 포토 이벤트 등 트리플 스트리트 방문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다양한 참여 이벤트뿐만 아니라 가망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인천 지역 딜러인 마이스터모터스의 세심한 현장 상담도 한 몫을 했다.

슈테판 크랍 사장은 “이번 인천 로드투어를 통해 우리는 인천 시민들이 폭스바겐에 보여주신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재차 확인 할 수 있었으며, 동시에 수많은 가망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들을 수 있어 상당히 고무적인 행사였다”며, “앞으로도 다각도의 고객 접점 마련을 위한 캠페인 및 이벤트들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폭스바겐은 제주, 부산, 인천에 이어 연내 강원도에서 로드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제공=폭스바겐코리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