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올해 연말까지 ‘마이 폭스바겐 앱‘ 신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이 폭스바겐 앱(My Volkswagen App)은 작년 4월 공식 런칭된 폭스바겐코리아의 다기능 차량관리 모바일 앱으로 사고차 수리 견적 서비스, 정비 이력, 서비스 쿠폰 만료일 알림, 차량 관리 팁 및 가까운 서비스센터 등록 등 고객 차량에 최적화된 차량 관리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기존 웹 페이지에서 업그레이드 된 직관적인 디자인과 목적에 부합하는 간결하고 알찬 서비스, 그리고 다양한 고객층이 어려움 없이 사용 가능한 사용자 중심 UI로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한 ‘스마트앱 어워드 코리아 2018‘ 정보관리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이벤트는 2019년 신차 구매 고객 중 마이 폭스바겐 앱에 회원가입 및 차량등록을 완료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관련 QR코드를 스캔하고 회원가입 및 차량등록을 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가 완료되며, 등록을 마친 고객 전원에 스타벅스 기프트콘이 증정된다.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폭스바겐코리아(사장 슈테판 크랍)가 오는 16일 ‘마이 폭스바겐’ 모바일 앱을 공식 런칭한다. 기존 웹 페이지에서 업그레이드 된 ‘마이 폭스바겐(My Volkswagen)’ 모바일 앱은 직관적인 디자인과 고객 차량에 맞는 맞춤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고객은 마이 폭스바겐 앱을 통해 서비스 쿠폰 만료일 알림, 폭스바겐 순정 액세서리 카탈로그 등 새로운…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서비스센터 직원들의 유니폼을 새롭게 교체했다. 새로운 유니폼은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직원들이 더욱 친근하고 산뜻한 복장으로 고객들을 맞이할 수 있도록 소비자 의견을 반영하고, 런던 센트럴세인트마틴 출신의 이청청 디자이너가 디자인했다. 새로운 폭스바겐의 유니폼은 38개의 전국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 직원들의 복장에 지난 11월부터 적용됐으며, 우선적으로 고객을 마주하는 서비스 어드바이저,…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6월 30일까지 ‘마이 폭스바겐 앱’을 통해 온라인 예약 후 내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이번 이벤트 기간 ‘마이 폭스바겐 앱’을 통해 온라인 예약 후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정품 워셔액을 증정한다. ‘마이 폭스바겐 앱’은 자동차 소유주를 위한 폭스바겐코리아의 다기능 자동차 관리 모바일 앱이다.…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해서 가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