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모터스, ‘2019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 37개 필수 항목 무상 점검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한불모터스(대표 송승철)가 9일부터 21일까지 약 2주간 전국 푸조, 시트로엥, DS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무상점검 서비스인 ‘2019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한불모터스는 겨울철 고객들의 안전한 운행을 위해 국내 공식 판매된 푸조, 시트로엥, DS 차종을 대상으로 배터리, 엔진 및 브레이크 오일, 냉각수 등 겨울철 안전운행과 밀접한 37가지 필수 점검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각종 오일류와 워셔액 무상 보충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배터리 20%를 시작으로 와이퍼 블레이드와 항균 필터는 30%, 냉각수와 타이어 교환 공임은 20%, 순정 부품과 공임은 10% 할인 등 겨울철 안전 운행에 큰 영향을 미치는 주요 부품의 가격과 공임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단, 사고·보험 수리와 부품 판매는 제외된다.

한불모터스는 캠페인 기간 동안 각 브랜드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서비스 예약을 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차량용 텀블러(20명)를 증정한다.

송승철 대표는 “겨울은 철저한 차량 점검과 관리가 필요한 시기인 만큼 고객들의 안전한 주행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무상점검, 부품, 공임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안전하고 쾌적한 겨울철 주행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한불모터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