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폭스바겐, ‘2019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 주요부품·액세서리 최대 40% 할인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고객들의 겨울철 안전 운행을 돕기 위해 ‘2019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내년 1월 23일까지 전국 38개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폭스바겐 고객 및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에는 크게 무상점검 서비스, 소모성 부품 및 차량용 액세서리,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 할인 혜택이 포함된다.

캠페인 기간 내 차량을 입고한 모든 폭스바겐 고객들은 엔진룸, 브레이크 계열, 배터리, 등화장치, 타이어 포함 하부 누유 및 서스펜션 등 겨울철 대비 하체 안심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마이 폭스바겐 앱 가입 및 차량 등록고객을 대상으로 소모성 부품을 25% 할인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배터리, 브레이크오일·패드·디스크, 와이퍼 블레이드, 에어컨필터 등이 이번 할인 항목에 해당된다.

모든 고객 대상으로 타이어 3+1 프로모션, 폭스바겐 차량용 액세서리를 최대 40%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루프박스는 40% 할인하며 SUV루프바와 고무매트는 일부 차종에 한해 30% 할인한다. 트롤리백, 워시백, 백팩, 스포츠백, GTI 폴딩박스, 여행용 수트백 등 폭스바겐 순정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는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겨울철 특별 무상점검 및 프로모션은 캠페인 기간 내 입고 고객 대상으로 제공되며, 정비 공임 및 액세서리 장착 공임은 할인에서 제외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