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동행모터스, 스턴건 김동현 선수 홍보대사 위촉… 홍보활동차 에스컬레이드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캐딜락 공식 딜러 동행모터스(대표 이치성)는 3일 분당·판교전시장에서 홍보대사 위촉식을 갖고, 종합격투기 스타 스컨건 김동현 선수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홍보대사 위촉장을 전달받은 김동현 선수는 향후 동행모터스의 홍보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며, 홍보대사 활동 기간 중 동행모터스에서 제공한 캐딜락 초대형 SUV 에스컬레이드를 이용하게 된다.

김동현 선수는 2004년 스피릿 MC를 통해 데뷔 후 미국 이종격투기 대회인 UFC에서 13승을 거두며 한국 선수 최초로 두 자리 승수를 달성한 바 있다. 최근에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방송인으로 활약 중이다.

이번 홍보대사 위촉식이 진행된 동행모터스 분당·판교전시장은 분당, 수지, 판교 등 경기 동남권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지난 1월 총 480㎡ 면적에 3층 규모로 신규 오픈한 전시장이다.

또한, 캐딜락의 베스트셀링 모델인 ‘XT5’를 비롯해 캐딜락 기술력이 집약된 플래그십 세단 ‘CT6’, 초대형 스포츠 유틸리티차량(SUV) ‘에스컬레이드’ 등의 주력 모델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전시공간과 함께 5곳의 고객 상담 공간, 고객 휴게 공간이 함께 운영되고 있다.

동행모터스 관계자는 “김동현 선수가 UFC 링에서 보여준 열정과 다양한 방송에서 선보인 친근함은 동행모터스의 고객을 위한 서비스 정신과 잘 어울린다”며, “앞으로 다양한 홍보활동을 통해 김동현 선수와 함께하는 동행모터스의 행보를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고 홍보대사 위촉 배경을 설명했다.

사진제공=동행모터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