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송파 서비스센터 오픈… 2월 한 달간 유상 수리·액세서리·머천다이즈 할인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마세라티는 6일 경기도 하남시에 4개의 워크베이를 갖춘 송파 서비스센터를 공식 오픈하고, 본격적인 서비스에 돌입했다.
총면적 492.6㎡ 규모에 지상 2층으로 된 ‘마세라티 송파 서비스센터’는 송파 전시장과 인접한 곳에 위치해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의 지리적 일원화를 이루며 대고객 서비스 강화 및 지역별 판매 활성화에 나설 방침이다.
마세라티 공식 딜러인 엘브이위본(대표 최선식)이 운영하는 송파 서비스센터는 이탈리아 본사의 가이드라인에 맞춘 브랜드 전용 점검 장비와 첨단 기기들을 배치해 국내 최고 수준의 최신 정비 시설을 자랑한다.
또한, 본사의 체계적인 교육을 이수한 직원들에게 마세라티 차량 관리 전반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마세라티 송파 서비스센터는 오픈을 기념해 2월 한 달 동안 유상 수리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액세서리 및 머천다이즈 구입 시 10%, 연장보증(Extended Warranty)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보증만료 고객에게 메인터넌스 20% 할인, 일반 수리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서비스센터 방문객에게는 마세라티 캘린더 및 소정의 기념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사진제공=마세라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