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기아차, ‘기아 레드 멤버스 신용카드 에디션2’ 출시… 부가서비스 대신 포인트 적립 집중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기아자동차는 6일 더욱 강력해진 혜택으로 업그레이드 된 ‘기아 레드 멤버스 신용카드 에디션2’를 출시했다.

‘기아 레드 멤버스 신용카드’는 현대카드 M 포인트 적립은 물론 레드 포인트 적립, 차량 케어 서비스 등 기아 레드 멤버스 혜택까지 모두 받을 수 있는 카드로, 지난 2017년 3월 최초로 출시됐다.

이번에 선보인 ‘기아 레드 멤버스 신용카드 에디션2’는 기존 기아 레드 멤버스 신용카드 이용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고객들이 더욱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기아차는 기존에 3등급으로 운영되던 카드를 하나로 통합해 복잡한 구조를 단순화했으며, 극장·아울렛 할인 등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기호가 다를 수 있는 부가서비스 혜택 대신 포인트 적립 혜택을 더욱 강화해 소비 성향과 상관없이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개선했다.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의 0.5~1%가 M포인트로 적립되며, 기아 레드 멤버스 제휴처에서 이용 시에는 0.5~2%가 레드 포인트로 추가 적립된다. 단, 당월 이용금액 및 세이브-오토 이용 여부에 따라 상이할 수 있다.

기아차 신차 구매 시에는 세이브-오토 이용 및 카드 결제 금액이 200만 원 이상일 경우 2만 레드 포인트가 적립된다.

또한 당월 이용금액이 50만 원 이상일 경우에는 오토큐 정비 2만원 할인 쿠폰 제공, GS칼텍스 리터당 60 M포인트 적립 등의 특별 혜택도 제공된다.

기아차는 이번 ‘기아 레드 멤버스 신용카드 에디션2’ 출시 및 지난 달 선보인 전기차 전용 신용카드를 통해 승용·SUV, 경차, 전기차 등 차종 별로 맞춤형 혜택이 제공되는 전용 신용카드 라인업을 구축하는 등 고객 선택의 폭을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카드 발급은 현대카드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1577-0100), 기아 레드 멤버스 홈페이지, ‘기아 빅(KIA VIK)’ 어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카드 이용 고객 분들께 더 큰 만족을 드리기 위해 혜택을 더욱 강화한 ‘기아 레드 멤버스 신용카드 에디션2’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더 큰 만족감을 느끼실 수 있도록 제휴처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기아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