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코로나19 극복 위한 ‘고객 사랑 세이프티 클리닉’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쌍용자동차가 코로나19 감염 예방과 방지를 위해 ‘고객 사랑 세이프티 클리닉’을 실시한다.

‘고객 사랑 세이프티 클리닉’은 고객의 안전운행을 돕기 위해 전국 서비스센터 및 법인 정비사업소 등 46개소에서 진행되며, 3월 23일부터 4월 4일가지 2주간 대형 상용차를 제외한 전 차종을 대상으로 시행된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세이프티 클리닉(Safety Clinic) 서비스는 천연 항균물질 피톤치드 성분으로 강력한 살균 및 탈취는 물론 인체 유해성 및 부작용이 없으며 부드러운 포그 입자로 차량 곳곳의 세균 및 바이러스를 제거하는데 도움이 된다.

캠페인 기간 엔진오일&에어컨필터 SET 교환 또는 일반수리(10만원 이상) 시 무상으로 시행하며, 순정액세서리(용품)는 항목별로 20~4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순정용품 쇼핑몰에서도 할인은 물론 10만원이상 구매하면 손 소독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시행한다.

쌍용차는 겨울철 눈과 추위, 미세먼지, 황사 등으로 피로가 누적된 차량에 대해 봄철 대비 차량점검서비스도 실시한다.

에어컨 작동상태 및 필터 점검, 엔진오일 누유 점검 및 보충 등 각종 오일류 점검, 브레이크 상태 점검, 타이어 공기압 점검, 부동액 점검 및 보충 등 10개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쌍용자동차는 고객이 코로나19로부터 안심하고 정비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전국 서비스네트워크의 정비사업장 및 고객휴게실 등을 정기적으로 방역 소독 작업을 시행하고 있다.

사진제공=쌍용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