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쌍용차, ‘월간 티볼리’ 1기 크리에이터 모집… ‘리스펙 티볼리’ 시승권 + 20만원 주유비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쌍용자동차가 리스펙 티볼리의 매력과 생생한 경험을 감각적으로 표현해 티볼리 팬들과 공유하는 ‘월간 티볼리’ 캠페인을 시행, 첫 번째 주인공이 될 1기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월간 티볼리’는 오는 10월까지 총 일곱 차례 진행되며, 리스펙(RE:SPEC)으로 거듭난 티볼리의 스타일과 매력을 나만의 개성으로 담아내 줄 유튜버, 파워블로거를 포함한 크리에이터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참가를 원하는 크리에이터는 오는 19일까지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방문, 소정의 양식을 작성해 지원할 수 있다.

선정된 크리에이터에게는 개별 통보하고, 리스펙 티볼리 10일 시승권과 주유비 20만원을 제공한다.

월간 티볼리 1기 크리에이터는 시승기간 함께 하면서 느낀 리스펙 티볼리의 매력과 잊지 못할 추억, 생생한 에피소드를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사진이나 텍스트, 영상으로 작성, 공유하면 된다. 우수 콘텐츠에는 최대 5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쌍용자동차 관계자는 “첨단 커넥티드카 시스템 ‘인포콘(INFOCONN’을 비롯해 각자의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경험한 리스펙 티볼리의 무한한 변신이 기대된다”며 관심 있는 크리에이터들의 활발한 참여를 당부했다.

사진제공=쌍용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