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글로벌 기업 ‘젠지 이스포츠’와 브랜드 협력 위한 업무 협약 체결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가 글로벌 기업인 젠지 이스포츠(Gen.G)와 브랜드 협력을 위한 협약식을 진행했다.
지난 9일 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 청담전시장 3층에서 진행된 양사의 업무 협약식은 지난 달 체결된 협약을 공식화하고 축하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와 젠지 이지훈 단장, 그리고 젠지 LoL팀 선수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업무 협약식을 시작으로 한성자동차는 드림그림 아티스트인 그라플랙스, 주재범 작가와 랩핑 작업을 진행한 신형 CLS, 신형 GLE 등 차량 3대를 젠지 LoL팀 공식 이동 차량으로 지원하며, 랩핑된 차량은 5월 중 대중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지원되는 차량 중 신형 GLE는 활동적이면서도 강력한 힘을 드러내는 디자인으로 젠지 LoL 선수단의 파워풀한 이미지를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모델이다.
또한, 한성자동차 전시장에서의 경기 라이브 관전 행사 등 젠지와의 콜라보 행사 기획과 함께, 젠지 LoL팀 선수들의 경기 유니폼 등에 한성자동차의 브랜딩이 노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한성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