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영화와 함께 떠난 미식 여행 ‘드라이브 인 씨네마’ 개최… 다양한 차종 잠실 자동차극장 가득 채워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폭스바겐코리아(사장 슈테판 크랍)는 지난 25일 잠실 자동차극장에서 오너 100여 팀을 대상으로 영화와 함께 떠나는 미식 여행 ‘폭스바겐 드라이브인 씨네마’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의 감염 예방을 위해 직접적인 접촉 없이 고객이 차에 탄 채로 이용할 수 있도록 모든 과정이 ‘드라이브 스루’ 형태로 진행됐다.

또한, 폭스바겐코리아의 공식 차량관리와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인 ‘마이 폭스바겐’ 앱을 통해 신청한 폭스바겐 고객뿐 아니라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 론니플래닛 코리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청한 일반 고객에게까지 폭스바겐 차량 시승 서비스를 제공해 참여 폭을 넓혔다.

티구안, 골프, 파사트 등 폭스바겐을 대표하는 베스트셀러부터 개성 넘치는 비틀, 시로코, 최근 출시된 티구안 올스페이스, 신형 투아렉에 이르기까지 참석한 고객의 다채로운 폭스바겐 차량들로 자동차 극장이 채워지는 장관이 연출됐다.

슈테판 크랍 사장은 환영 영상을 통해 “코로나19로 모두가 지친 시기에 우리 고객들이 일상의 피로를 풀고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코로나 블루를 잠시나마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참석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참석한 고객들은 미식 인플루언서 타드 샘플이 직접 준비한 푸드 케어링 키트와 함께 진정한 행복을 찾기 위한 여정을 그린 영화 ‘꾸뻬씨의 행복여행’을 관람하며 여행에 대한 목마름을 조금이나마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서울에서 진행된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전국의 폭스바겐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폭스바겐코리아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