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 ‘2020 네이버 오토 브랜드 위크’ 참가… 총 18개 영상 콘텐츠 제공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한국토요타자동차(사장 타케무라 노부유키)가 지난 24일부터 실시된 ‘2020 네이버 오토 브랜드 위크’에 참가, 토요타와 렉서스의 전동화 기술 역사와 미래를 선보이고 있다.

네이버에서 올해 처음 시작한 ‘네이버 오토 브랜드 위크(오토 브랜드 위크)’는 국내 각 자동차 브랜드 스토리와 신차정보 등을 확인해 볼 수 있는 플랫폼으로 토요타와 렉서스 두 브랜드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오토 브랜드 위크에서 토요타는 ‘전동화’를 주제로 르망 24시를 향한 토요타의 도전, 토요타 전동화 연구·개발스토리, 토요타 전동화 코어 테크, 토요타 넥스트 시티 등 총 11가지 영상을 통해 다채로운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렉서스에서는 렉서스가 꿈꾸는 전동화의 미래와 비전, 전동화 시대를 맞이하는 렉서스의 기술력, 스스로 충전하는 하이브리드 등 총 7가지의 컨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타케무라 노부유키 사장은 “토요타와 렉서스 하이브리드(HEV)는 하이브리드 기술에 순수 전기차 기술을 담고 있다”며, “이번 오토 브랜드 위크를 통해 토요타, 렉서스 전동화 기술의 역사와 미래를 쉽고 재미있게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토요타·렉서스 브랜드관은 ‘2020 네이버 오토 브랜드 위크’ 공식 사이트에서 관람 가능하다.

사진제공=한국토요타자동차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