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국내 3번째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 ‘서티파이드 신갈 전시장’ 오픈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렉서스코리아는 2일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에 ‘렉서스 서티파이드 신갈 전시장’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렉서스 서티파이드 신갈 전시장’은 서울 성동구 장한평점과 서초구 양재점에 이어 세 번째로 오픈한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이다.

‘렉서스 서티파이드(Lexus Certified)’는 렉서스코리아가 운영하는 공식인증중고차 브랜드로 총 191개 항목의 검사를 실시해 믿고 구매할 수 있으며, 인증 중고차의 경우 정책에 따라 추가보증서비스 제공과 함께 렉서스 프리미엄 멤버십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금년 중에 렉서스 차량을 렉서스 서티파이드에 중고차로 매각하고, 신차를 구매하면 모델에 따라 최대 3%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렉서스코리아는 이번 신갈 전시장 오픈에 맞춰 상품검색, 문의 등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보다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렉서스 인증중고차 홈페이지’도 새롭게 개편했다.

렉서스코리아 이병진 상무는 “신뢰와 품질을 최우선으로 하는 렉서스 서티파이드에서 검증된 렉서스 중고차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렉서스코리아는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조치에 따라 전시장 방역·전시차량 소독, 전직원 마스크 착용, 1일 1회 이상 직원 건강 상태 확인, 출입자 명부관리 등 고객이 안심하고 전시장을 방문할 수 있도록 환경 마련에 힘쓰고 있다.

사진제공=렉서스코리아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