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박보검·박소담 주연 tvN 새 월화드라마 ‘청춘기록’ 대표모델 협찬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BMW 코리아가 tvN의 새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에 대표모델을 협찬, 안방극장을 통해 소비자를 만난다.

특히, ‘청춘기록’은 배우 박보검의 입대 전 마지막 작품으로 국내 뿐 아니라 넷플릭스를 통해 세계 190개국에 방영 중으로 한류 드라마 열풍을 타고 세계 안방에 BMW를 노출하는 역할을 한국 지사에서 맡았다.

BMW 코리아는 이번 드라마에 각 인물의 개성과 취향에 알맞은 대표 모델을 지원, BMW만의 매력을 시청자에게 전달하고 있다.

tvN의 새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은 현실의 벽에 절망하지 않고 스스로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들의 성장 기록을 그린 드라마로 한류스타 박보검과 영화 ‘기생충’으로 주목받은 배우 박소담이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변우석, 조유정, 권수현 등 다양한 배우가 출연, 각자의 매력을 발산해 주목받고 있다.

‘청춘기록’에는 역동적인 주행감각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모델인 1시리즈와 2시리즈가 주요 차량으로 등장, 청춘의 패기와 풋풋한 매력을 강조해준다.

또한, 스포티한 로드스터 Z4, 럭셔리 플래그십 SAV 모델인 X7을 포함 BMW의 아이코닉한 감성을 담은 M4 컨버터블, i8 로드스터 등이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BMW는 tvN의 인기예능 ‘서울촌놈’에서 대표 모델인 X7을 협찬, 안방극장을 통해 단순한 이동 수단을 넘어 어디든 함께하는 멤버 중 하나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서울촌놈’은 MC 차태현과 이승기가 특정 지역에서 출세한 스타들과 함께 고향의 추억을 공유하는 로컬 버라이어티 컨셉 예능으로 출연자는 ‘봉봉이’라는 애칭이 붙은 X7을 타고 전국 방방곡곡을 여행한다.

사진제공=BMW 그룹 코리아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