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 캠핑콘셉트 팝업스토어 오픈… 24일부터 단 4일간 운영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한불모터스(대표 송승철)가 수입·판매하는 시트로엥이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 캠핑콘셉트의 팝업스토어를 열고, SUV 라인업을 전시한다.

시트로엥은 패션과 라이프 스타일의 요충지로서 가족단위 고객의 유입률이 높은 복합문화공간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A동 광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에게 ‘C5 에어크로스 SUV’와 ‘C3 에어크로스 SUV’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편안하고 즐거운 이동을 추구하는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알려나갈 계획이다.

전시공간은 시트로엥 전시장과 동일한 ‘라메종 시트로엥’ 콘셉트를 기반으로 나무소재와 프랑스 국기색을 활용해 편안하고 활기찬 캠핑 분위기를 연출했다.

시트로엥은 차량 전시를 비롯해 보드게임을 즐기며 쉴 수 있는 고객라운지와 이벤트존을 마련해 색다른 휴식공간에서 관람객이 보다 편안하게 자동차를 경험하고 브랜드의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아이더매트, 케슬러 선글라스, 시트로엥 굿즈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럭키넘버뽑기와 현장방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럭키넘버뽑기 이벤트는 오전 11시부터 매시 정각에 진행되며, 용지에서 5개의 숫자를 선택 후 게임기에서 숫자를 뽑아 맞춘 개수에 따라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팝업스토어를 촬영 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소셜네트워크채널에 올리는 모든 고객에게는 프랑스 대표 스파클링 음료 오랑지나를 증정한다.

 

현장에서 계약한 모든 고객에게는 시트로엥 3인치 미니어처를 제공하며, 행사기간 중 팝업스토어 방문 후 10월 내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캠핑장비 전문기업 스노우라인의 이지미니테이블과 로우체어 2종으로 구성된 29만원 상당의 피크닉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번 시트로엥 팝업스토어에서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예방을 위해 손이 자주 닿는 도어핸들, 스티어링휠, 기어노브와 모든 버튼은 세척용 알코올로 상시 소독하며, 고객에게는 인포데스크와 차량 내 비치된 손소독제로 세척 후 차량을 조작할 수 있도록 안내할 예정이다.

사진제공=한불모터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