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르노삼성차, 신축년 새해 소망·가훈 작성 캘리그라피 이벤트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도미닉 시뇨라)가 신축년 새해를 맞아 1월 27일까지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캘리그라피(서예)로 새해 소망 문구나 가훈을 작성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팬데믹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로 인해 힘든 한 해를 보낸 고객에게 직접 위로의 말을 건네고, 신축년 새해에는 원하는바 모두 이루기를 함께 기원하고자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가까운 르노삼성자동차 전시장을 방문해 원하는 문구(30자 내외)를 영업사원을 통해 접수하거나 1월 15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접수된 문구는 화선지(70X30cm)에 전문 서예가가 작성해 표구까지 완료해 접수 후 10일 이내에 완성할 예정이며, 완성된 작품은 이벤트를 응모한 전시장에서 신청 고객들이 개별적으로 찾아갈 수 있다.

이벤트 응모는 전시장 방문 예약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방문객은 전시장에서 자동차 구매 상담을 받거나 원하는 모델의 시승도 할 수 있다.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고객들의 신축년 희망찬 첫 출발을 응원하고 가정의 평안을 직접 기원해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올해에도 르노삼성자동차는 고객들에게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가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및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르노삼성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