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월트, 국내 출시 24주년 기념 이벤트 ‘럭키 옐로우박스’ 종료… 두 차례 경품 추첨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의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디월트’가 국내 런칭 24주년을 기념해 2020년 9월 28일부터 12월 5일까지 진행한 ‘럭키 옐로우박스’ 이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럭키 옐로우박스’는 기간 중 온·오프라인 대리점에서 디월트·스탠리 제품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 2400명에게 디월트 럭키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였다.

이번 이벤트는 본래 9월 28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 예정이었으나,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고객과 대리점주를 위해 12월 5일까지 연장했다.

해당 이벤트에는 총 3779명의 고객이 참여했고, 열띤 성원에 힘입어 기간 연장과 더불어 상품 라인업 및 수량을 추가해 기존 2400명에서 3,779명의 참여자 전원 증정으로 럭키박스 상품 수령 인원을 늘렸다.

또한, 럭키 옐로우박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36명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두 차례에 걸쳐 진행, 1등(2명)은 45만원 상당의 ‘60V MAX 플렉스볼트 블로워(DCMBA572X1)’, 2등(10명)은 20만원 상당의 ‘12V MAX 3.0Ah 컴팩트 임팩 드라이버(DCF801L2)’, 3등(60명)은 6만원 상당의 ‘12V MAX 3.0Ah 리튬이온 배터리(DCB124)’를 선물했다.

홍성완 대표는 “신제품 출시에 앞서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많이 지친 고객들에게 제품 구매 뿐만 아니라 선물을 받는 즐거움을 선사하고, 대리점주의 판매 증진 및 격려를 위해 럭키 옐로우박스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국내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많은 지지와 응원에 보답하는 제품을 출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