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해피 쉐비 뉴 스타트’ 연장 운영 등 2월 판매조건 공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지엠주식회사(한국지엠)는 1일 ‘2021 해피 쉐비 뉴 스타트’ 프로모션을 1월에 이어 2월에도 연장 운영하는 등 파격적인 혜택이 가득한 2월 판매조건을 공개했다.

먼저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는 트래버스 구매 고객에게 36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콤보 할부 선택 시 200만원의 현금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일부 재고 자동차를 대상으로 액세서리(블랙그릴)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등 1월 보다 더 강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두 번째로 스파크 구매 고객에게 LT, 프리미에르(Premier) 트림을 기준으로 콤보 할부 선택 시 100만원의 현금 지원 또는 선수금과 이자가 전혀 없는 더블 제로 48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이는 초기 구입 금액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을 위해 선수금을 없애고 최대 48개월까지의 장기 무이자 할부를 통해 월 납입금을 대폭 낮춘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이다.

마지막으로 이쿼녹스, 트랙스 디젤을 할부와 현금 지원이 결합된 콤보 할부로 구매 시 차량 가격의 최대 10%에 이르는 혜택 혹은 고객의 선택에 따라 선수금과 이자가 전혀 없는 더블 제로 48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1%의 낮은 이율로 72개월까지 이용 가능한 장기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이용태 전무는 “이달에도 고객들의 쉐보레 브랜드 경험을 확대하고 국내 시장에서의 판매 성장을 이어 가기 위해 무이자 할부 및 차량 가격 지원 등의 경쟁력 있는 고객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는 주요 판매 차종을 대상으로 7년 이상 된 노후차 보유 고객에게 최대 30만원을 추가로 지원한다.

또한, 비대면으로 언제 어디서든 쉐보레 홈페이지에 접속해 관심 있는 차량의 구매 예약을 편리하게 할 수 있는 ‘온라인 구매 예약’ 서비스를 시행 중이다.

이외에도 2월 한 달간 온라인 구매 예약 서비스를 신청하고 3월 10일까지 최종 계약을 완료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삼성 제트 200W 무선청소기, 네스프레소 라티시마 원,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제공=한국지엠주식회사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