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프렌치 레스토랑 연계 시승 캠페인 ‘프렌치 고메 투어’ 진행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한불모터스(대표 송승철)가 수입·판매하는 시트로엥이 2월 한 달간 SUV 모델 구매 고객에게 프렌치 레스토랑 식사권과 행사 참여시 선물을 증정하는 ‘프렌치 고메 투어’ 시승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시승 캠페인은 시트로엥의 자동차뿐 아니라 프랑스의 식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기간 동안 전시장을 방문해 ‘C5 에어크로스 SUV’, ‘C3 에어크로스 SUV’ 시승을 완료한 고객 모두에게 마카롱과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2월 내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 중 총 20명을 추첨해 고급 프렌치 레스토랑 2인 식사권을 제공한다.

또한, 2월 한 달간 공식 SNS를 통해 국내 대표적인 프렌치 레스토랑을 소개하며, 해당 콘텐츠를 본인의 채널에 공유한 고객 중 총 10명을 추첨해 마카롱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C5 에어크로스 SUV’는 운전자뿐 아니라 탑승자 모두에게 차원이 다른 편안함을 제공하는 준중형 SUV로 첨단 유압식 서스펜션 기술인 프로그레시브 하이드롤릭 쿠션®과 고밀도폼의 컴포트 시트가 적용돼 장거리 여행에도 안락하고 부드러운 승차감을 선사한다.

또한, 스톱앤고 기능이 포함된 어댑티브 크루즈컨트롤을 포함한 최대 19가지 주행보조시스템은 보다 편안하고 안전한 운전을 가능하게 하며, 국내 판매 가격은 부가세 포함해 4030만원 ~ 5040만원이다.

‘C3 에어크로스 SUV’는 편안함, 실용성, 스타일을 모두 갖춘 브랜드의 대표 소형 SUV로 SUV 본연의 비율이 제공하는 높은 아이포인트, 액티브 세이프티 브레이크, 그립컨트롤 등 최대 14가지 주행보조시스템이 편안하고 즐거운 운전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브랜드 특유의 컬러조합이 돋보이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2열과 조수석까지 폴딩 가능한 다재다능한 실내공간을 갖춘 것이 특징이며, 국내 판매 가격은 부가세 포함해 2990만원 ~ 3320만원이다.

사진제공=한불모터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