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서비스 노사, 취약계층 아동 지원 위해 ‘투싼 하이브리드’ 기증 및 우리밀 간식 선물 키트 전달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현대자동차 서비스 노사가 설을 맞아 취약계층 아동 지원 사업을 위해 세이브더칠드런에 친환경 자동차 ‘투싼 하이브리드’ 3대 등 지원 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지난 3일 세이브더칠드런 본부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현대차 최희복 서비스사업부장과 남강희 노동조합 정비위원회의장, 세이브더칠드런 정태영 사무총장, 우리밀 이준성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에 기증된 ‘투싼 하이브리드’는 방문상담, 아동 이동권 향상 등 세이브더칠드런의 취약계층 아동 지원 사업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투싼 하이브리드’는 현대차 디자인 정체성인 ‘센슈어스 스포티니스’가 적용된 미래지향적인 디자인, 3세대 플랫폼 적용을 통한 공간성 확보와 향상된 주행 안정성 등 차급을 뛰어넘는 상품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현대차는 아이들이 따뜻한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면역력 향상에 좋은 비타민C와 국산 유자로 만든 츄어블 캔디 등으로 구성된 우리밀 간식 선물 키트 1500개를 함께 전달했다.

최희복 서비스사업부장은 “아이들의 편안하고 안전한 이동을 보장하고, 모두가 따뜻한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취약계층에 있는 아동들을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정태영 사무총장은 “현대차에서 올해도 따뜻한 온기를 전달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로 인해 학교도 가지 못하고 가정에서 어려운 처지에 있는 아이들에게 큰 보탬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현대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