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tvN 예능 ‘난리났네 난리났어’ 신형 투아렉 지원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tvN 예능 ‘난리났네 난리났어’에 자사의 플래그십 SUV ‘신형 투아렉’을 지원했다.

1월 28일 첫 방영된 ‘난리났네 난리났어’는 tvN의 인기 예능인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스핀 오프 프로그램으로 과거 ‘유 퀴즈 온 더 블럭’ 출연자를 다시 만나 그들의 이야기, 추억, 경험,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따뜻하면서도 재미있게 풀어내는 사람여행 프로그램이다.

특히, 2월 4일 방영된 ‘씨푸드 온 더 블럭’ 편에서는 ‘유 퀴즈 온 더 블럭’ 76화에 출연해 ‘난리났네 난리났어’라는 프로그램명을 탄생시킨 부산세관 김철민 조사관이 다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 날 방영분에서 메인 MC인 유재석과 조세호가 게스트와 함께 직접 투아렉의 트렁크 이지 오픈 기능, 파노라마 선루프 등을 체험해보며 감탄을 자아냈다.

폭스바겐 신형 투아렉은 폭스바겐 그룹의 선도적인 첨단 기술의 집약체로 프리미엄한 디자인과 다이내믹한 성능, 탁월한 밸런스까지 갖춘 모델이다.

특히, 국내에서는 작년 말 상품성을 강화한 2021년형 모델이 출시되며 럭셔리 SUV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다지고 있다.

사진제공=폭스바겐코리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