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2021 봄 서비스 캠페인’ 실시… 부품 최대 30% 할인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지프 코리아가 3월 15일부터 4월 17일까지 약 5주간 ‘2021 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겨울 한파와 폭설 때문에 함께한 눈길 주행으로 인한 차체 손상 복구 및 본격적인 봄을 맞이하기 위해 차량 주요 체크 포인트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하고, 고객의 안전 운행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프 코리아는 캠페인 기간 동안 고객에게 경제적인 혜택을 더 하기 위해 모파(MOPAR®) 순정부품(엔진 오일, 타이어 제외)을 대상으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모파 순정 악세서리 및 머천다이즈에는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프리미엄 캐빈 필터에는 30% 할인을 제공하고 총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한정해 다채로운 기념품도 제공한다.
윤석로 지프 코리아 에프터 서비스 부문 총괄 이사는 “전방위적 고객 경험의 여정을 증진하고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사명을 이루기 위해 폭설이 많았던 겨울을 지낸 차량에 꼭 필요한 정비를 통해 고객들의 안전 운행에 기여하는 것은 물론 실질적인 경제적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마련한 캠페인”이라며, “이번 봄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무상 점검 및 다양한 경제적인 혜택을 누리고 더욱 안전하고 편안한 주행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지프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