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렉서스, ‘세계 환경의 날’ 기념 친환경 캠페인 전개… ‘커넥트투 플로깅 키트’ 증정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렉서스코리아가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렉서스의 복합문화공간 ‘커넥트투’에서 6월 한 달간 다채로운 친환경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텀블러 이용, 쓰레기 줍기 등 일상생활 속 작은 실천으로도 환경보호에 쉽게 동참할 수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먼저 일회용 컵 사용을 자제하고 개인 텀블러를 지참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6월 한 달간 텀블러 지참 고객에게 커넥트투 아메리카노 20%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6월 5일부터 15일까지는 조깅을 하면서 쓰레기도 줍는 ‘플로깅(Plogging)’을 위한 집게와 장갑세트인 ‘커넥트투 플로깅 키트’를 선착순 300키트 한정 증정한다.

렉서스코리아는 ‘커넥트투 플로깅 키트’를 사용해 플로깅에 참여한 뒤 6월 30일까지 ‘#커넥트투플로깅, #렉서스탄소중립, #하나뿐인지구살리기’라는 3개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는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진 코드그린의 에코백을 증정한다.

렉서스코리아 이병진 상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건강한 지구 만들기는 개인의 작은 습관으로부터 시작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렉서스는 앞으로도 탄소 중립을 위해 일상에서 쉽게 실천 가능한 친환경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렉서스코리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