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흥인터내셔널 이태흥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맥라렌, 애스턴마틴, 와츠스포츠 등 대한민국에서 이동수단 관련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는 기흥인터내셔널의 이태흥 대표가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안전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2020년 12월부터 행정안전부 주관으로 실시하고 있는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 보호구역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4가지 표어를 널리 전하기 위해 시행되는 공익 캠페인이다.

본 캠페인에는 국내 다양한 기업들의 참여와 함께 범국민적인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으며, 각 기업의 대표 및 영향력 있는 인물들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표어를 인증, 다음 사람을 지목하는 형태로 진행되고 있다.

이태흥 대표는 레이노 코리아 김현철 대표의 지목으로 이번 캠페인에 동참,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라는 표어를 들고 SNS 인증을 완료했다.

해당 표어는 어린이 보호구역을 지나는 운전자들이 어린이와 보행자의 안전을 위해 짧은 시간 동안이라도 주위를 살펴서 안전을 확보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태흥 대표는 “이동관련 산업의 종사자로서 아이들을 안전하게 보호할 사명의식을 가지고, 저를 비롯한 임직원 모두가 같은 마음을 가지고 이번 챌린지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태흥 대표는 다음 챌린지 참가자로 홍진HJC 홍석중 대표를 지목했다.

사진제공=기흥인터내셔널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