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불스원, 통 큰 혜택 품은 ‘불스원데이’ 진행… ‘신규회원 찐 100원 특가’ 기획전 동시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불스원이 자동차용품 종합 온라인 쇼핑몰 ‘불스원몰’에서 매달 1일, 11일, 21일 마다 불스원몰 회원에게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 ‘불스원데이’를 진행한다.

‘불스원데이’는 불스원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차량관리용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한 브랜드데이 행사로 매달 1일, 11일, 21일,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불스원 제품 한 개 구매 시 한 개를 더 증정하는 ‘1+1 특가’, 지정 카테고리 제품 구매 시 할인이 적용되는 ‘카테고리 쿠폰 행사’, 시즌 상품을 최저가에 제공하는 ‘오늘의 브랜드’ 행사로 구성되어 있다.

6월 11일 열리는 ‘불스원데이’에는 냄새제로 차량용 에어컨·히터 필터, 살라딘 향기톡톡 훈증캔 허브향, 폴라프레쉬 선바이저 방향제, 365 PROJECT 엔진오일 등 불스원 제품 4종의 ‘1+1 특가’ 및 불스원샷 카테고리 1000원 쿠폰 지급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오늘의 브랜드로는 여름 맞이 자동차용 클립형 선풍기를 파격 할인가로 소개한다.

불스원몰에서는 6월 한 달 동안 신규 가입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신규회원 찐 100원 특가’ 기획전을 동시 진행한다.

불스원의 인기 세차용품 중 원하는 제품을 택일해 1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가입 시 자동 발급된 특가 쿠폰을 사용하면 된다.

불스원 이커머스팀 구성기 이사는 “불스원데이는 항상 불스원몰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감사하는 의미로 준비한 정기 프로모션”이라며, “앞으로도 차량관리용품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종합 온라인 쇼핑몰로써 고객 편의와 혜택 증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사진제공=불스원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