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국가대표 황의조 선수 국내 체류 기간 ‘벤츠 신형 S 400 d 4매틱’ 지원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황의조 선수에게 국내 머무는 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메르세데스-벤츠 신형 S 400 d 4매틱’을 지원한다.

이와 관련해 한성자동차는 6월 17일 메르세데스-벤츠 청담 전시장에서 황의조 선수와 차량 전달식을 진행했으며, 한성자동차 임직원의 응원과 함께 국가대표 유니폼, 공인구 등으로 팬 사인회를 진행했다.

황의조 선수는 프랑스 FC 지롱댕 드 보르도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최근 ‘2022 카타르 월드컵’ 예선을 치르기 위해 입국, 약 한 달 동안 국내에 머무를 예정이다.

대한민국은 최근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에서 조 1위로 통과하며 최종 예선에 진출하게 되었다.

황의조 선수는 2차 예선에서 2골을 기록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공격수로서 ‘2022 카타르 월드컵’ 본선 티켓을 얻어 내기 위한 여정에서 크게 활약하고 있다.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한성자동차는 대한민국의 ‘2022 카타르 월드컵’ 진출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국내 축구대표팀의 황의조 선수에게 차량을 지원하게 됐다”며, “황의조 선수가 프랑스 소속팀으로 복귀한 후에도 유럽 무대에서 좋은 성적을 이어나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한성자동차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