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지프, ‘2021 여름 서비스 캠페인’ 실시… 모파 순정 부품 & 액세서리 최대 20% 할인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지프 코리아(사장 제이크 아우만)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지프, 크라이슬러, 피아트 전 차종을 대상으로 6월 21일부터 7월 31일까지 약 6주간 전국 18개 지프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21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폭염과 장마를 넘나드는 여름철 외부환경으로부터 자동차를 보호하고 안전과 직결되는 항목에 대해 집중적인 점검을 지원, 고객의 쾌적하고 안전한 주행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지프 코리아는 캠페인 기간 동안 주요 체크 포인트에 대한 차량 무상 점검과 함께 지프 고객만을 위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별 할인 혜택에는 에어컨 공조 장치와 엔진 냉각 부품 20% 할인과 더불어 모파(MOPAR®) 순정 부품 10% 할인(엔진오일, 타이어 제외), 순정 액세서리 및 머천다이즈 아이템 20% 할인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50만 원 이상 유상 수리 구매 고객에게는 쾌적한 실내 공기 관리를 위한 에어컨 시스템 소독 서비스를 제공하며, 50만 원 이상 지프 액세서리와 머천다이즈 아이템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여름휴가 필수품인 캠핑 의자를 추가로 제공한다.

제이크 아우만 사장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안전하고 쾌적하게 차량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자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며, “코로나로 인해 자차를 이용한 국내 휴가 수요가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미리 차량 점검도 받고 지프에서 마련한 다양한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지프 코리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