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현대차, ‘현대 드라이빙라운지 여름맞이 렌탈 시승 이벤트’ 실시… 아이오닉5 등 총 250대 마련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현대자동차가 여름휴가 기간을 맞이해 4박 5일간 현대차의 다양한 차종을 경험해 볼 수 있는 ‘현대 드라이빙라운지 여름맞이 렌탈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1차 7월 30일부터 8월 3일까지, 2차 8월 6일부터 8월 10일까지 두 개 차수로 운영되며, 차수당 250명씩 총 500명에게 현대자동차의 대표 차종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로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회원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시승 이벤트 대상 차량으로는 아이오닉5, 스타리아, 넥쏘, 그랜저, 쏘나타, 아반떼, 팰리세이드, 싼타페, 투싼, 코나, 베뉴 등 총 250대가 마련됐다.

시승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7월 19일까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지역의 드라이빙라운지와 차종을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현대자동차는 홈페이지 이벤트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500명의 당첨자를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공지 방식으로 7월 26일 발표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시승차 4박5일 무상 렌탈 기회와 함께 기존의 시승센터에서 드라이빙라운지로 명칭변경을 기념해 제작한 ‘현대 드라이빙라운지 럭키백’을 제공한다.

또한, 렌탈 시승 이용 후기를 SNS에 업로드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할 계획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현대자동차와 함께 즐겁고 안전한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이번 렌탈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에 관심 있었던 현대자동차를 타고 기분 좋은 여름 휴가를 즐기실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제공=현대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