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 신형 EQA’ 첫 출고 기념식 진행… 리모와 캐빈캐리어 증정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가 첫 ‘메르세데스-벤츠 신형 EQA’ 출고 고객을 위한 특별한 기념식을 진행했다.

한성자동차가 운영하는 메르세데스-벤츠 서초 전시장에서 진행된 기념식에서는 차량 언베일링 이벤트와 함께 출고 고객에게 리모와 오리지널 캐빈캐리어를 특별 선물로 제공했다.

한성자동차에서 첫 번째로 ‘신형 EQA(The New EQA)’를 인도 받은 반재윤 고객은 “세일즈 컨설턴트께서 지속적으로 만족스러운 고객케어 서비스를 제공 해 주셨기 때문에 한성자동차에서 세 번째 차량을 구입하게 되었다”며, “평소 환경보호와 에너지 분야에 관심이 많아 일회용품 최소화 등을 실천 해 왔는데, 좋은 기회에 친환경 전기차를 구입하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서울권 문화 예술의 중심지인 예술의 전당 인근 서초 전시장에서 한성자동차의 첫 더 뉴 EQA 출고 고객이 나와 기쁘다”며, “한성자동차는 자사의 더 뉴 EQA 출고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한성자동차는 ‘신형 EQA’ 런칭을 기념해 7월 계약 후 8월 인도받는 고객 전원에게 ‘갤럭시 버즈 프로 한성자동차 에디션’을 증정하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후 시승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캠핑 웨건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사진제공=한성자동차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