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볼보자동차, ‘사고 안심케어’ 캠페인 진행… 선착순 1000명 자기부담금 무상 지원 특별 혜택 제공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11월 한 달간 전국 30개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사고 안심케어’ 캠페인을 진행한다.

본 캠페인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서비스 바이 볼보’의 일환으로 예기치 못한 사고 발생 이후에도 최상의 성능과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는 전문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를 위해 기간 중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를 찾은 고객을 대상으로 사고 수리의 부담을 지원하는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50만 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 선착순 1000명에 한해 ‘자기 부담금 지원 서비스’ 가입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자기 부담금 지원 서비스’란 차대차 사고 또는 피보험 자동차 단독사고로 자동차 보험의 자기 차량 손해에 따라 발생한 자기 부담금을 지원해주는 서비스로 1년간 최대 5회까지 사고당 50만원 한도 내로 보상받을 수 있다.

또한, 단독 사고에 따른 자차 수리를 위해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고객에게는 동일 권역에 한해 인탁송 딜리버리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자기 부담금 50% 지원(최대 25만 원), 교통비 지원 (일일 3만원, 최대 7일), 렌터카 지원(최대 25만원) 중 한 가지의 혜택을 고객 선택에 따라 지원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송경란 전무는 “볼보자동차는 ‘안전은 옵션이 될 수 없다’의 철학 아래 생명을 지키기 위한 첨단 안전 기술을 대거 기본 탑재해 왔다”며, “이 같은 안전의 노하우가 집약된 첨단 기술은 전문가를 통한 점검, 수리와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내 차를 위한 전문 관리 서비스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사진제공=볼보자동차코리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