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 친환경 러닝 캠페인 ‘2021 헤이, 플로깅’ 종료… 수익금 전액 환경재단 기부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친환경 사회공헌 활동으로 진행한 러닝 캠페인 ‘2021 헤이, 플로깅’이 성황리에 종료됐다.

‘2021 헤이, 플로깅’은 모두의 안전을 위해 비대면 캠페인으로 준비됐으며, 참가자는 플로깅을 진행하는 사진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를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올해는 증가하는 반려동물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펫 플로깅’ 부문도 새롭게 마련해 플로깅 참가 영역을 확장했다.

이번 캠페인을 기념하기 위해 3000세트 한정으로 제작된 ‘2021 헤이, 플로깅’ 패키지는 판매 개시 1시간 만에 모든 물량이 매진되며 그 의미를 더했다.

패키지 수익금 전액은 구매자 이름으로,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상·하반기 2회에 걸쳐 진행된 ‘2021 헤이, 플로깅’ 관련 총 3억여 원을 환경재단에 기부했다.

모든 기부액은 일회용 플라스틱 쓰레기 문제의식 고취 및 환경 정화 캠페인에 쓰일 예정이다.

2019년부터 진행된 ‘헤이,플로깅’은 볼보자동차코리아의 대표적인 친환경 사회공헌 활동으로, 기후 변화에 대한 심각성을 인지하고 환경 보호를 실천하는데 그 뜻을 함께하고 있다.

여기에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에서 활동하는 러닝 및 트레킹 크루 약 30개, 750여명의 ‘볼보 플로깅 크루’ 운영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건강한 플로깅 활동을 지원하며 국내 올바른 플로깅 문화를 만드는데 앞장서고 있다.

이윤모 대표는 “해를 거듭할수록 많은 분들이 ‘헤이, 플로깅’ 캠페인에 참여해 주시고, 기후변화 위기에 대한 심각성을 공감해주시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구를 지키는 의미있는 다양한 활동을 마련해 더 많은 분들이 동참하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볼보자동차코리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