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코리아, ‘두 드림’ 론칭 5주년 기념 ‘2022 포르쉐 드림 업 장학금 전달식’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포르쉐코리아(대표 홀가 게어만)가 자사 사회공헌 캠페인 ‘포르쉐 두 드림’의 론칭 5주년을 기념해 ‘2022 포르쉐 드림 업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5월 18일 페이지 명동 커뮤니티 마실에서 진행된 장학금 전달식에는 홀가 게어만 대표를 비롯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정원만 부회장, ‘드림 업’ 후원 학생과 특별 장학생이 참석, 장학금 및 장학증서 수여와 함께 아동들의 ‘꿈’을 응원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참석한 특별 장학생들은 비올라와 아쟁을 연주하고 소감을 공유하며 시상식 자리를 빛냈다.

홀가 게어만 대표는 “꿈은 단순한 이상이 아니라, 그 꿈을 실현하기 위해 행동할 때 진정한 의미를 갖는다”며, “지난 5년 동안 자신의 꿈을 위해 노력해 온 ‘드림 업’ 인재 아동들을 진심으로 응원하며 학생들의 ‘꿈’을 향한 여정을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포르쉐코리아는 2017년 브랜드가 추구하는 ‘꿈’과 ‘열정’의 가치를 반영한 사회공헌 캠페인 ‘포르쉐 두 드림’을 처음 선보였다.

특히, 아동들의 ‘꿈’을 지원하는 ‘포르쉐 드림 업’은 지난 5년 간 113명의 아동들에게 총 7억 1000만 원을 후원하며, 예체능, 자격취득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의미 있는 결실을 맺고 있다.

올해는 특별 장학생 선발을 통해 ‘꿈’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는 아동들이 성인이 되어서도 자신의 ‘꿈’을 추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드림 업 지원 기간 동안 비올라, 한국무용, 유도, 아쟁 등 예체능 분야에서 뛰어난 성과를 기록한 아동들이 대상이며, 보호종료 아동 지원 분야 역시 일러스트, 신발 디자이너, 건축 설계사, 사회복지사 등 17종으로 더 확대된다.

포르쉐코리아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인재 아동 지원 사업 ‘포르쉐 드림 업’, 실내 체육관 건립 사업 ‘포르쉐 드림 플레이그라운드’, 학교 내 녹지 공간을 조성하는 ‘포르쉐 드림 서클’을 지속하며, 올해는 아동들의 교통 안전을 위한 새로운 프로그램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포르쉐코리아는 ‘두 드림’ 캠페인을 통해 5년 간 총 42억5700만원의 기부금을 지원했다.

사진제공=포르쉐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