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파이낸셜서비스, 한국 지사 브랜드명 ‘모빌라이즈파이낸셜서비스’로 변경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의 자동차 할부금융사인 르노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가 11월 1일부로 브랜드명을 ‘모빌라이즈파이낸셜서비스(대표 알렉스 쥬르킨)’로 변경한다.

이는 5월 프랑스 본사인 ‘RCI뱅크앤서비스’가 ‘모빌라이즈파이낸셜서비스’로 브랜드명을 변경함에 따라 한국 지사의 브랜드명 역시 ‘르노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에서 ‘모빌라이즈파이낸셜서비스’로 변경된다.

프랑스 본사인 모빌라이즈파이낸셜서비스는 100년 간 축적된 전문성을 지닌 선도적 글로벌 자동차 회사, 르노 그룹의 자동차금융 전문 자회사로 세계 400만 명 이상의 르노-닛산-미쓰비시 고객들에게 모든 범위의 모빌리티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모빌라이즈파이낸셜서비스는 새로운 브랜드명과 함께 르노코리아자동차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통합 금융 솔루션 기업으로 발돋움할 예정이다.

또한, 고객들이 보다 친환경 모빌리티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서비스와 유연한 디지털 경험 등 지속가능한 모빌리티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알렉스 쥬르킨 대표는 “이번 브랜드명 변경은 모빌리티 관련 통합 금융 솔루션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한 모멘텀이 될 것“이라며, “지난 100년 간 쌓아온 전문성을 바탕으로 업계 최고의 통합 모빌리티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들이 지속가능한 모빌리티를 더욱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발판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모빌라이즈파이낸셜서비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