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라리, VIP 초청 남해안 명소 투어 스페셜 랠리 프로그램 ‘투어 코리아 2022’ 개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페라리 공식 수입·판매원인 FMK가 페라리 VIP 고객을 초청, 남해안 명소를 투어하는 스페셜 랠리 프로그램 ‘투어 코리아 2022’를 개최했다.

본 행사는 11월 17일부터 19일까지 2박 3일간 페라리 고객이 자신의 자동차로 여수, 남해, 거제, 부산 지역의 해안 절경과 산악도로를 주행하는 코스로 진행됐다.

참고로 페라리 투어 코리아는 매년 11월경에 개최되는 연례행사로 페라리가 추구하는 궁극의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체험과 시승 프로그램을 연계한 페라리만의 고유하고 특별한 고객 랠리 프로그램이다.

투어 첫째 날에는 여수에서 출발해 전문 인스트럭터의 지도에 따라 천은사에서 정령치에 이르는 지리산 국립공원의 아름다운 산세를 둘러봤으며, 둘째 날에는 한려해상 국립공원의 해안도로를 따라 드라이빙을 하는 총 600km의 랠리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또한, 프리미엄 호텔 숙박, 최현석 쉐프의 이탈리안 파인 다이닝, 복합문화공간인 거제 아그네스 파크 투어 등 고객들로 하여금 페라리만의 차별화된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함과 더불어 하동 스카이워크, 여수 짚 트랙 체험 등 흥미로운 액티비티도 마련돼 프로그램의 다양성을 더했다.

FMK의 페라리 브랜드 총괄 김진영 이사는 “페라리와 FMK는 고객에게 자동차에 담긴 유산과 문화도 함께 전달해야 한다는 마케팅 철학을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고객 여러분께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고객들이 페라리에 대한 열정과 자부심을 공유하고 만족감을 이어 나가실 수 있도록 페라리가 가진 유산과 특별함을 녹여낸 고객 초청 행사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FMK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