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현대차, ‘2024 카운트다운 세리머니’ 연계 사전 이벤트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현대자동차가 12월 31일 송출 예정인 ‘2024 카운트다운 세리머니’에 앞서 고객이 새해 소망을 공유하며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사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현대차는 고객이 직접 카운트다운 세리머니의 주체가 돼 소중한 사람과 함께 새해 소망을 노래하자는 뜻을 담은 ‘싱 유어 위시(Sing Your Wish)’를 콘셉트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싱 유어 위시’ 이벤트는 새해 소망을 담은 음원 ‘위시(Wish)’, 음원 ‘위시’의 가사에 고객 본인의 소원을 넣어 직접 노래 부르는 공간인 ‘위시 송 카(Wish Song Car)’, 버스킹과 함께 실시간 드론 공연를 감상할 수 있는 ‘싱 유어 위시 드론 라이브쇼(Sing Your Wish Drone Live Show)’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먼저, 현대차는 가수 규현, 싱어송라이터 권진아, 싱어송라이터 샘김이 새해 소망을 담아 부른 음원 ‘위시’를 현대차 공식 유튜브 채널(@AboutHyundai)에서 1일 오후 6시에 공개했다.

특히, ‘위시’의 가사에 다가오는 새해 소중한 사람들의 소원이 모두 이루어지기를 함께 기원하며 노래 부르자는 바람을 담았다.

현대차는 3일부터 12일까지 약 2주간 서울 뚝섬유원지역 앞 광장에서 체험존 ‘위시 송 카’를 운영한다.

현대차는 전기차 아이오닉 5와 코나 일렉트릭의 실내를 노래부스로 연출해 ‘위시 송 카’를 제작했다.

고객들은 이 차량 안에서 음원 ‘위시’의 가사에 각자의 소원을 넣어 직접 노래를 부르고, 현대차는 고객이 차량 안에서 노래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과 기념사진을 소장할 수 있도록 파일로 제공한다.

10일에는 뚝섬한강공원 수변무대에서 ‘싱 유어 위시 드론 라이브 쇼’를 선보인다. JTBC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와 함께하는 버스킹(거리공연)을 약 90분간 진행한 후 고객들의 대표적인 소원 세 가지를 선정해 실시간 드론 공연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버스킹 참여방법과 드론쇼 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차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대차는 이번 이벤트 현장을 담은 영상과 함께 총 1000대의 드론을 활용해 2024년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드론쇼 영상을 제작할 예정이다. 이 영상은 12월 31일 자정 무렵 현대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깊은 감동과 행복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위시’의 가사처럼 2023년 남은 한 해를 의미 있게 마무리하고, 새해에는 모든 고객들의 소원이 이루어지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한편, 2011년에 시작해 올해로 13년째를 맞이한 현대차 카운트다운 세리머니는 새해를 맞이하는 순간의 희망과 감동을 고객과 함께 하고자 현대차가 주최하는 국내 대표적인 새해맞이 행사다.

특히, 2020년부터는 별도의 오프라인 집객 행사 없이 사전 촬영한 카운트다운 드론쇼 영상을 송출하고 있다.

사진제공=현대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