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한국토요타, ‘렉서스·토요타 윈터 안심 서비스 캠페인’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토요타자동차가 11월 20일부터 12월 23일까지 전국 렉서스·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렉서스·토요타 윈터 안심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렉서스·토요타 윈터 안심 서비스 캠페인’은 10월 발표된 ‘컨슈머인사이트 2023 연례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각 부문별 1위 달성을 기념하는 차원에서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렉서스는 올해까지 5년 연속 AS만족도(CSI)와 8년 연속 내구품질(TGW-d) 1위를 달성했고, 토요타는 올해 초기품질(TGW-i) 부문을 비롯하여 2년 연속 판매서비스 만족도(SSI) 부문에서 각각 1위를 기록하며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번 캠페인은 렉서스·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부품 및 공임에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렉서스는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에어컨 필터, 12V 배터리, 와이퍼 러버, 블레이드, 부동액 등의 부품 및 공임을 15% 할인한다.

토요타는 12V 배터리, 와이퍼 러버, 블레이드, 부동액 등의 부품 및 공임 15% 할인혜택과 더불어 타이어 교체 시에는 10% 할인된 가격이 적용된다.

아울러 캠페인 기간 내 서비스 입고 고객에게는 겨울철 보습 아이템인 립밤을 소진 시까지 선착순 증정할 예정이다.

한국토요타자동차 강대환 상무는 “렉서스·토요타 고객님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의 의미를 담아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전국의 렉서스·토요타 딜러와 함께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 세심한 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한국토요타자동차는 렉서스·토요타의 중고차 구매 후 공식 서비스 센터에 처음 입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약 40여개 항목의 유상점검을 무상으로 받아 볼 수 있는 ‘중고차 무상점검 서비스’를 상시 실시하고 있다.

사진제공=한국토요타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