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아우토반 VAG, 송가은 프로와 마케팅 파트너십 협약 체결… ‘폭스바겐 티구안 올스페이스’ 지원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폭스바겐 대전·충청지역 공식딜러사 아우토반 VAG(사장 신경윤)는 3월 19일 폭스바겐 천안 전시장에서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송가은 프로와 마케팅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했다.

아우토반 VAG는 이번 마케팅 협업의 일환으로 송가은 프로에게 2024 시즌 동안 폭스바겐의 베스트셀링 SUV 티구안 올스페이스 모델을 지원한다.

송가은 프로는 이번 시즌이 진행되는 동안 티구안 올스페이스와 동행하며, 경기 출전 시 아우토반 VAG 로고가 부착된 유니폼을 착용할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티구안 올스페이스의 매력을 더욱 많은 고객에게 전할 예정이다.

2019년 KLPGA 투어에서 데뷔한 송가은 프로는 정규투어 통산 2승을 한 강자이며, 2021년 KLPGA 정규투어 신인상을 수상했다.

지난 12월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 투어 퀄리파잉 토너먼트(QT)를 수석으로 통과해 출전권을 획득, 2024시즌 개막전 다이킨 오키드 레이디스에서 8위를 기록하며 성공적인 데뷔전을 끝마친 송가은은 올해 JLPGA 투어와 KLPGA 투어를 병행한다는 계획이다.

신경윤 사장은 “충청지역의 공식딜러사로서, 충청남도 홍성 출신이기도 한 송가은 프로와 마케팅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매우 뜻깊다”며, “이번 후원을 통해 아우토반 VAG와 폭스바겐의 이미지 제고뿐 아니라 송가은 프로가 좋은 성적까지 거두는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티구안 올스페이스’는 폭스바겐의 베스트셀링 모델인 티구안에 3열을 추가해 공간의 활용성을 극대화한 모델이며, 2열과 3열을 모두 접으면 최대 1,775리터까지 적재 가능하다.

특히, 뛰어난 공간 활용성으로 패밀리카의 역할을 수행함은 물론 여행, 아웃도어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과 목적에 따라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2.0 TSI 가솔린 엔진 탑재로 최고출력 186마력, 최대토크 30.6kg·m의 힘을 발휘하면서도 정숙하고 안정적인 주행성능 제공한다.

한편, 아우토반 VAG는 현재 대전, 천안, 청주에 3개의 전시장과 1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 3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사진제공=아우토반 VAG

남태화 기자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