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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토요타, 일반 보증 만료 고객 대상 ‘렉서스·토요타 케어 프로그램’ 출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토요타자동차(사장 콘야마 마나부)가 품질에 대한 자부심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위해 정기 점검 시 렉서스, 토요타 브랜드 자동차의 엔진·동력전달계통 주요 부품에 대한 보증 기간을 확대하는 ‘렉서스·토요타 케어 프로그램’을 출시한다.

‘렉서스·토요타 케어 프로그램’은 일반 보증 기간이 만료된 고객을 대상으로 렉서스·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정기 점검을 받고 이상이 없는 자동차에 한해 엔진·동력전달계통 주요 부품에 대한 보증을 ‘1년 또는 2만㎞(선도래 조건)까지’ 추가로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의 가입 대상은 한국토요타자동차 공식 출고 자동차로 렉서스·토요타 케어 프로그램에 따른 ‘1년 또는 2만㎞’의 추가 보증 기간이 끝난 후에도 매년 렉서스·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정기 점검을 받는 경우 출고일로부터 최대 ‘10년 또는 20만㎞(선도래 조건)’까지 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렉서스와 토요타 브랜드의 일반보증 기간이 각각 4년과 3년(모두 10만㎞ 이내)이라는 것을 고려하면 매년 정기 점검을 받고 이상이 없는 경우 보증 기간이 2.5~3배 이상으로 늘어나 고객들은 보다 안심하고 자동차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단, 한국토요타자동차 공식 출고 자동차이더라도 스포츠카와 전기차는 렉서스·토요타 케어 프로그램의 가입 대상에 해당하지 않는다.

콘야마 마나부 사장은 “렉서스·토요타 브랜드의 높은 내구성과 제품 및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 신뢰를 더욱 확고히 하고 라이프 타임 파트너로서 고객들이 오랜 기간 걱정 없이 렉서스·토요타를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의 행복을 위해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며 전국의 딜러사와 함께 원팀(One Team)으로 고객과의 유대감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국토요타자동차는 고객이 보다 쉽게 렉서스·토요타 브랜드의 보증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 앱인 ‘렉서스 라운지’와 ‘요! 토요타’를 통해 ‘렉서스·토요타 케어 프로그램’의 조건과 규정, 보증 항목 등에 대한 확인과 정기 점검 및 프로그램 재가입을 돕는 보증 기간 만료 알림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제공=한국토요타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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