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여름철 침수 피해 고객의 자동차 수리 부담을 덜어주는 ‘장마철 침수 피해 차량 지원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집중호우로 인해 침수 피해를 본 폭스바겐 고객 중 자차보험에 가입하지 않아 본인 부담으로 자동차 수리를 진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8월 30일까지 전국 30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대상 고객이 폭스바겐…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최근 기록적인 폭우로 자동차 침수피해를 입은 폭스바겐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지원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9월 말까지 진행되며, 전국 34개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먼저, 자차보험 미가입 고객 대상으로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수리 시 침수 피해에 따른 수리비 30%(공임 및 부품)을 지원한다. 또한, 무상…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장마철 침수피해를 입은 폭스바겐 고객을 위해 침수 피해 자동차 지원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 지원 서비스는 8월 말까지 전국 33개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침수 피해로 운행이 불가능한 상태의 자동차 대상 무상 견인 서비스를 비롯해 무상 딜리버리 서비스, 수리기간 중 발생하는 교통비(5만원 한도) 지원 서비스를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