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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T네트웍스, 시티몰 콘셉트 적용한 ‘BYD Auto 스타필드 킨텍스 전시장’ 오픈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도이치오토모빌 그룹의 자회사 DT네트웍스(대표이사 권혁민)는 6월 26일 ‘시티몰 콘셉트’를 적용한 새로운 형태의 BYD 전시장 ‘BYD Auto 스타필드 킨텍스 전시장’를 오픈했다.

‘BYD Auto 스타필드 킨텍스 전시장’에는 BYD 아토 3뿐만 아니라 곧 출시 예정인 퍼포먼스 전기 세단 BYD 씰을 비롯해 향후 국내 출시 예정인 다양한 친환경 모델이 순차적으로 전시될 예정이다.

전시장에는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하는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함께 고객이 자유롭게 자동차를 둘러보고 상담까지 받을 수 있는 체험 중심 환경을 마련했다.

또한, 쇼핑과 휴식, 문화, 체험이 결합된 지역밀착형 쇼핑 공간인 스타필드마켓 킨텍스에서 유일한 자동차 전시장 브랜드로 BYD Auto가 입점함으로써 소비자 일상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이날 오픈식에는 BYD 아시아태평양 자동차 영업사업부 류쉐량 총경리를 비롯해 BYD코리아, DT네트웍스, 스타필드마켓 킨텍스 주요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테이프 커팅식을 진행, 스타필드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DT네트웍스와 스타필드의 출발을 기념했다.

BYD Auto 전시장이 입점한 ‘스타필드마켓 킨텍스’는 이마트가 기획한 미래형 리테일 플랫폼인 스타필드마켓의 두 번째 매장이다.

첫 번째는 스타필드마켓 죽전으로, DT네트웍스는 지난 5월 스타필드마켓 죽전에서 팝업스토어를 통해 BYD 아토 3를 좀 더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도 했다.

DT네트웍스는 이번 스타필드마켓 킨텍스 입점을 시작으로 부산에 위치한 스타필드시티 명지, 슽필드 안성, 그리고 오는 11월 오픈 예정인 스타필드빌리지 파주 운정 등 스타필드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한 네트워크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DT네트웍스가 속한 도이치오토모빌 그룹은 2016년 하남 스타필드 오픈 당시 BMW, MINI 시티라운지를 최초로 오픈하면서 ‘쇼핑몰 내 자동차 전시장’이라는 새로운 리테일 채널을 새롭게 개발하였으며 이를 바탕으로 상호 시너지를 위해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DT네트웍스는 최근 오픈한 창원 전시장, 부산 사상 서비스센터까지 총 7개의 전시장과 5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오는 19일부터 DT네트웍스 모든 전시장에서 4,690만원(환경친화 자동차 세제 혜택 적용 후, 전기차 보조금 미포함 기준)으로 가격이 확정된 BYD 씰 모델에 대한 시승을 전시장에서 시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권혁민 대표이사는 “스타필드마켓 킨텍스 전시장은 단순 차량 판매를 넘어, 브랜드 체험 중심의 BYD 최초 시티몰형 쇼룸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DT네트웍스는 BYD코리아와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스타필드를 비롯한 BYD의 국내 성공적인 안착을 서포트할 수 있는 네트워크를 통해 다양한 공간에서 고객과 소통하고, 친환경 모빌리티 대중화를 이끌어나가겠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도이치오토모빌 그룹

남태화 편집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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