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차봇모터스, 에스씨모터스와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부산 딜러 계약 체결식’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이네오스 그레나디어의 한국 공식 수입원 차봇모터스(대표 정진구·강성근)가 에스씨모터스(대표 김유신)와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부산 딜러 계약 체결식’을 진행, 지방 고객과의 접점을 대폭 강화한다.

‘이네오스 그레나디어’는 2023년 서울에 수도권 거점 전시장인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서울’을 오픈한 이후 지속적으로 운영 중에 있다.

이번 부산 공식 딜러사 선정에 따라 9월 초 부산 해운대에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부산’을 오픈할 예정이다.

추가로 대구광역시에도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공식 서비스센터를 운영한다. 이를 통해 부산 및 경상도 고객이 일상 속에서 프리미엄 4X4 그레나디어를 보다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될 전망이다.

2009년부터 수입차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운영해온 에스씨모터스는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경상도 권역에서 높은 고객 만족도를 자랑한다.

김유신 대표는 “부산·경상도 전역 고객도 프리미엄 4X4인 그레나디어와 함께 진정한 온·오프로드 모험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정진구 대표는 “거점 도시에 공식 딜러사 선정을 통해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이 대폭 강화됐다”며,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부산’ 쇼룸 오픈으로 중장기적인 고객 신뢰와 브랜드 가치를 한층 높여 가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차봇모터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