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HS효성더클래스, 설 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HS효성더클래스가 설 명절을 맞아 2월 28일까지 전국 HS효성더클래스 서비스센터에서 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HS효성더클래스는 설 연휴를 앞두고 장거리 이동과 차량 이용이 늘어나는 시기를 맞아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주행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행사 기간 동안 고객은 유상수리 금액에 따라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부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유상수리 금액이 50만 원 이상일 경우 5%, 100만 원 이상일 경우 10%의 부품 할인이 적용되며,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 및 컬렉션 순정 제품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타이어 교체를 고려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메르세데스-벤츠 타이어는 브랜드별로 최대 55%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HS효성더클래스는 설맞이 프로모션과 함께 사고수리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6월 30일까지 운영 중이며, 사고수리 금액별 사은품 증정 및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HS효성더클래스 관계자는 “HS효성더클래스는 명절 연휴를 앞두고 고객 차량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정비 역량과 서비스 품질에 집중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HS효성더클래스만의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신뢰도 높은 프리미엄 서비스를 지속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창립 22주년을 맞이한 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딜러 HS효성더클래스는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 강남대로, 송파, 분당 정자, 구리, 안양 평촌, 용인 수지, 동탄, 청주, 천안, 스타필드 하남 11개의 전시장과 죽전, 천안, 하남 3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 서초, 도곡, 신사, 방배, 송파, 안양 평촌, 죽전, 용인 수지, 구리, 동탄, 천안, 청주, 청주 오송, 하남 15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사진제공=HS효성더클래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